[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송곳' 지현우의 '이수인룩' 4종 세트가 공개됐다.
JTBC 주말드라마 '송곳'에서 겉으론 차가워 보이지만 그 누구보다 뜨거운 가슴을 가진 푸르미마트의 과장 이수인 역으로 활약할 지현우가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사진 속 지현우는 군복부터 수트, 캐주얼룩, 앞치마 패션까지 각양각색의 스타일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그가 입고 있는 의상 속 공통점은 바로 정갈함과 깔끔함으로 언제 어디서나 반듯함을 추구하는 그의 성격을 단 번에 예상케 하고 있다.
실제로 지현우가 맡은 이수인 역은 원칙을 중요시 여기고 정해진 규율을 꼭 지켜야하는 성격으로 평소 입는 옷 뿐만 아니라 일, 인간관계 등 모든 부분에서 철두철미한 캐릭터다. 하지만 불의는 절대 참지 못할 정도로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인물이기에 그의 반전 면모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송곳'의 한 관계자는 "극 중 이수인이 입는 의상은 종류가 많지 않고 지극히 심플하기 때문에 정갈한 다림질, 늘 목 끝까지 채워져 있는 단추 등 작은 디테일에서 캐릭터의 성격을 드러내려고 한다. 작은 것 하나 하나 세심하게 체크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으니 첫 방송까지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송곳'은 한 대형마트에서 벌어진 부당해고 사건을 중심으로 이 사회의 부조리함과 부당함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작품.
지현우의 반듯패션을 확인할 수 있는 '송곳'은 오는 24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