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3:35
사회

마시면 빠지는 몸매관리 알칼리 환원수 보틀 등장

기사입력 2015.10.15 14:48

강정훈 기자


[엑스포츠뉴스]  인체의 70% 이상이 물이다. 그만큼 몸의 70%를 차지하는 부분 중 물이 중요하다. 

우리 몸에는 혈액 그리고 림프액 등을 포함해 약 40L의 물이 하루 5~7회 정도 순환하게 되어 있다. 노폐물을 배출하며 뇌 활동과 신경 전달 등 다양한 역할을 하는 물에는 많은 성분들이 들어 있는데 인체에 도움이 되는 ‘착한 물’을 일컬어 기능수라 한다. 

물은 체내 혈액 순환과 해독, 미네랄 밸런스 유지 등을 돕는 필수 요소다. 최근 몸의 해독작용을 도와주는 해독주스, 해독 수, 해독제등 ‘건강한 몸’을 만들려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그런 이유로 몸은 수분 균형이 매우 중요한데, 수분 섭취의 한 가지 방법으로 알칼리 환원수가 주목받고 있다. 

알칼리 환원수는 지하수, 수돗물 등 음용 가능한 물을 분배한 후 생성되는 pH7.5~10의 음용 알칼리성 전해수를 말한다. 물속에 황 이온과 칼슘 이온 등 좋은 성분들이 있어 이온수라고도 한다. 특히 풍부하게 포함된 활성수소는 신체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산소와 결합해 몸 밖으로 배출시킨다고 하니 대단한 물이 아닐 수 없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마이미에서 최근 유승옥을 전격 계약해 날씬한 물 ‘마이미 블루블루’를 출시했다. ‘마이미 블루블루’는 일반 물을 간편하고 빠르게 천연 미네랄 알칼리수로 만들어주는 휴대용 정수기이다. 천연 세라믹 볼을 통해, 수돗물, 정수기물, 지하수 등을 천연 미네랄 알칼리수로 바꿔준다.

 마이미 관계자는 "블루블루를 활용해 물을 환원시켜 마시면 일반 물과는 달리 부드러운 알칼리 수를 마실 수 있고, 필터속에는 셀룰라이트 감소 및 비만을 유발시키는 PRAR 및 혈중 Leptin 수치를 감소시키는 역할을 하는 ‘소포리코사이드’가 포함돼 있어 체중관리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이다"고 말했다.

'마이미 블루블루'는 미국 FDA 가이드라인에 의한 안전도 테스트, 미네랄 생성테스트, 한국환경수도연구원에서 (먹는물수질공정시험기준) 등 까다로운 수질 테스트를 거쳤다. 

생활건강 전문기업인 고려생활건강(www.korcare.co.kr)에서 600ml 용량을 인터넷 최저가 4만5000원에 판매중이다. 

▶여기를 누르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http://www.korcar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33676)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