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1:43
연예

'디데이' 김정화, 촬영장 비하인드컷 '부드러운 카리스마' 

기사입력 2015.10.09 21:22 / 기사수정 2015.10.09 21:2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JTBC 금토드라마 '디데이'에서 다정다감한 정신건강의 은소율로 열연중인 배우 김정화의 촬영장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정화는 의사 가운을 입고 진지하게 상대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언뜻 부드럽지만 강인한 카리스마를 지닌 은소율로 분해 눈을 빛내고 있다.

특히 '디데이'를 통해 데뷔 15년만에 의사 역할을 맡게 된 김정화는 지난 방송에서 출산한 쌍둥이 엄마를 다정하게 보살피는가 하면, 혈소판을 구하기 위해 거리로 나서는 동기 해성(김영광 분)에게는 단호한 충고와 함께 용기를 북돋워주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따뜻한 공감을 얻었다.

재난의 현장에서 할 수 있는 일이 한정돼 있는 정신건강의지만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발로 뛰어 환자들이 필요한 것을 찾고 팀내에서는 다정한 중재자로 동료들의 약해진 부분을 다독여주는 은소율의 진가는 앞으로도 조금씩 드러날 예정.

김정화 측은 "생명의 소중함과 사람의 따뜻함이 담긴 '디데이'인만큼 촬영장 역시 항상 따뜻하고 웃음이 넘친다"고 전하며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해지는 만큼 은소율과 '디데이' 에게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정화를 비롯해 김영광, 정소민, 하석진, 이경영, 김상호, 차인표, 김혜은, 윤주희, 성열 등 탄탄한 배우들이 열연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기대감을 더하는 '디데이'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솔트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