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17
연예

'겟잇뷰티' 보라, 소유 대타로 스페셜MC 변신

기사입력 2015.10.07 11:2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씨스타 보라가 스케줄로 잠시 자리를 비운 소유를 대신해 스페셜 MC로 이하늬, 김정민과 호흡을 맞춘다.

7일 방송되는 '겟잇뷰티'에는 보라와 이하늬, 김정민이 가을철 피부 지키기를 주제로 함께 이야기를 나눈다. 차가운 가을바람 때문에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특급 노하우를 전한다. 이를 위해 김수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나와 민감성 피부까지 케어할 수 있는 만능 수분보습 솔루션과 수분보습 수정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할 계획이다.

본격적인 비법 전수에 앞서 씨스타 보라는 "스케줄 때문에 아쉽게 참석하지 못한 소유의 빈자리를 채우러 왔다"고 밝혀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날 보라는 상황극은 물론, 'Shake it' 댄스까지 선보이며 소유를 대신해 MC 이하늬, 김정민과 깜찍한 모습을 연출하는 등 제 역할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또 토킹미러에도 출연해 예쁜 각선미를 가꾸는 비결과 보라색을 활용한 '보라돌이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제작진은 "씨스타 보라가 스페셜 MC로 최선을 다해 활약했다. 처음이라 어색할 수 있는데도 즐겁게 촬영에 임해주어서 감사하다"며 "오늘 방송에서는 씨스타 보라도 꼭 실천하겠다고 할 만큼 환절기 피부 건강을 지키는 꿀팁이 다수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겟잇뷰티'는 7일 오후 9시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온스타일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