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6:25
게임

이엔피게임즈, '명장의조건' 오픈 기념 이벤트 시작

기사입력 2015.09.30 15:36 / 기사수정 2015.09.30 15:36

오근웅 기자

[자료제공=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RPG ‘명장의조건’의 정식서비스를 금일(3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후한 말 부패한 십상시의 정치로 무너져 내린 백성들의 삶을 대변하듯 각지에서 황건적의 난이 일어나자 혼란에 빠진 백성을 구하기 위해 각지에서 일어난 군웅들의 이야기 ‘명장의조건’은 모바일에 최적화한 거대한 스케일이 강점인 게임으로, 삼국지 유명 장수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전투 상황이 아닐 때도 탑승 가능한 ‘탈 것 시스템’으로 이동을 빠르게 할 수 있고, 강력한 ‘무쌍스킬’로 통쾌한 전투까지 만끽할 수 있다.
 
2차례 진행한 CBT를 통해 많은 호응을 얻어 2015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명장의조건’은 1대1 대전의 ‘경기장’과 1대다수 대전의 ‘무쌍난투’, 군단대군단 대전인 ‘황성쟁탈전’ 등 다양한 PK 콘텐츠는 물론, 다수의 인원이 동시에 진행 가능한 압도적인 스케일의 대규모 전투 ‘국가전’은 유저들의 높은 기대감을 끌어내고 있다.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정식서비스를 시작하는 ‘명장의조건’은 이를 기념해 9월 30일(수)부터 10월 13일(화)까지 필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비법 두루마리’를 다양한 곳에서 획득할 수 있도록 하며, 게임 출시 후 7일간은 매일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여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도울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명장의조건’은 10레벨 단위로 캐시 아이템을 100퍼센트 제공하고, 공식 카페에 가입 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만 해도 100원보와 중급 경험단 10개를 선물한다.
 
이엔피게임즈 이은화 PM은 “모바일 RPG 명장의조건이 금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며, “다양한 명장과 함께 새로운 삼국지를 창조하는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라며, 이와 동시에 진행 중인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명장의조건’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ongja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http://goo.gl/JpsWxQ)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okw1219@xportsnews.com 오근웅 기자

오근웅 기자 okw12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