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9.30 13:23 / 기사수정 2015.09.30 13:23
‘길드오브아너’는 실사형의 영웅 캐릭터 및 8인의 부대원과 함께 탄탄한 스토리를 따라 몰입감 넘치는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400종이 넘는 부대원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면서 나만의 정예팀을 만들어나가는 재미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대 50대 50으로 격돌하는 대규모 길드전은 이 게임의 핵심 콘텐츠로 꼽히며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용자가 쉽고 빠르게 길드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레벨 제한 없이 가입이 가능한 것은 물론 가입 즉시 게임 재화 및 필수 아이템을 5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길드오브아너’에서는 일반 부대원보다 특별한 스킬과 강한 능력치를 보유한 ‘수호신’이 존재하며, 투기장, 시련의 전장, 스페셜 던전 등 부대원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넷마블은 ‘길드오브아너’를 10월 중 국내를 비롯한 전세계에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넷마블은 ‘길드오브아너’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PC: http://promotion.netmarble.net/event/goldenagegb/81, 모바일: http://promotion.netmarble.net/m/event/goldenagegb/81)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6성 소환권, 300루비, 10만 금화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에서 생성한 나만의 링크를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5성 소환권, 100루비, 3만 금화를 추첨 제공하고, 참여자 중 친구의 인증을 가장 많이 받은 20명에게는 현금 10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길드오브아너’ 응원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참여자 중 300명에게 바나나맛우유, 비타500 등 음료 기프트콘을 선물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길드오브아너’는 최대 50인이 가입 가능한 길드를 비롯해 길드 던전, 길드 상점 등 다채로운 길드 콘텐츠를 통해 기존 모바일 게임과는 다른 차별화된 길드전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올 하반기 모바일 RPG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길드오브아너’의 사전 예약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ildofhon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kw1219@xportsnews.com 오근웅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