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가수 임창정의 신곡 ‘또 다시 사랑’이 차트를 역주행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임창정은 29일 현재 온라인 음원차트 실시간 차트에서 음원강자 ‘개리’, ‘소유&권정열’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은 현재 벅스, 지니, 몽키3, 네이버 뮤직 4개의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올레뮤직, 소리바다 2위 엠넷 4위 멜론 5위 등 각 차트 상위권에 위치하며 새 앨범을 발매한지 1주일이 지났음에도 차트를 역주행 하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 활동은 뮤지션으로서 자신의 역량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방송 무대를 선별해 집중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대중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면서 수많은 방송 출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행복한 고민에 빠져있다.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은 아름다운 피아노 테마와 함께 시작되는 임창정의 담담하지만 슬픔을 담고 있는 보이스는 전주부터 몰입도를 높이며, 후반부의 웅장한 스케일의 멜로디와 임창정의 트레이드 마크인 고음이 절묘한 하모니를 이뤄 임창정을 대표하는 히트곡 ‘소주 한잔’, ‘그때 또 다시’, 흔한 노래’등과 함께 임창정표 명품 발라드곡으로 손 꼽히고 있다.
한편 임창정은 지난 22일 첫 번째 미니앨범 ‘또 다시 사랑’을 발매하며 가수로 컴백했으며 올해 데뷔20주년을 맞아 12월 전국투어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NH미디어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