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송원석, MBC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자체 예고영상이 공개됐다.
송원석의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송원석 버전의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예고영상을 공개했다.
웹툰 형식으로 제작된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예고영상에는 송원석의 시각으로 본 유럽 여행기가 센스있는 자막과 함께 웹툰형식으로 제작되어 눈길을 끈다.
특히, 영상 속 '걷고 걷고 또 걸었어. 히치하이킹에 성공하기 위해!' '돈이 없어서 길거리에서 잠도 자봤어. 색다른 경험이었어!' 등의 문구는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의 생동감 있는 여행 과정을 느낄 수 있게 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은 노홍철과 각 분야의 대표 잉여로 선발된 20~30대 남자 4명이 20일간의 여정으로 유럽 배낭여행을 떠나는 특집 프로그램이다.
생산적인 비주류들이 펼치는 '생산적 리얼 버라이어티'를 지향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19일 예고를 통해 '초대형 사람 구실 프로젝트', '최소 비용 유럽생존기'란 자막과 함께 노숙을 하거나 히치하이킹을 하는 모습 등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 바 있다.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다양한 매력을 가진 신예 송원석이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티저 ⓒ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