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4 02:19
연예

황석정, '막영애' 카메오 출연…독보적 무당 연기 예고

기사입력 2015.09.25 14:29 / 기사수정 2015.09.25 14:2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대세로 떠오른 배우 황석정이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15회에 특별 출연한다.

황석정은 오는 28일 방송하는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용하다고 소문난 점집의 무당으로 분한다.

몇 년 째 백수 생활을 면치 못하고 있는 김혁규(고세원 분)가 지인으로부터 소문을 듣고, 장모인 김정하(김정하)와 함께 찾아간 점집에서 무당인 황석정을 만나게 되는 것. 특히 황석정은 김혁규의 운명은 물론, 김정하의 딸인 주인공 이영애(김현숙)의 연애에 대해서도 신들린 결과를 내놓으며 두 사람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지난 해 '미생'을 비롯해 다수의 작품에서 강렬한 연기를 펼치며 신 스틸러로 떠오른 황석정이 이날 어떤 연기를 펼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연출을 맡은 tvN 한상재 PD는 "이번 시즌 고세원이 물 오른 코믹연기로 '막영애14'의 큰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데, 이날 황석정과의 만남을 통해 코믹 시너지가 폭발하게 될 것이다"라며 "황석정과 김혁규의 남다른 코믹 호흡이 돋보이는 장면이 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황석정이 출연하는 '막돼먹은 영애씨'는 28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tv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