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06
연예

'슈퍼맨' 이동국, 5남매 자전거 태우기 도전

기사입력 2015.09.25 13:00 / 기사수정 2015.09.25 13:01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이동국이 오남매를 태운 자전거를 이끌고 거리에 나서 국가대표 출신다운 아빠의 모습을 선보인다.
 
오는 27일 2주년 추석 특집으로 오후 4시 30분부터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97회에서는 '위대한 아버지' 편이 방송된다. 이중 이동국의 오남매 재시-재아-설아-수아-대박 5남매가 처음으로 다 같이 공원 나들이에 나선다. 이 과정에서 이동국은 오남매를 모두 태운 대형 자전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동국은 최근 녹화에서 설아-수아-대박과 재시-재아까지 모두 한 자전거에 태우며 꿈이 실현됐다는 듯 만족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터트렸다. 그러나 그 미소는 오래 가지 못했다. 갑자기 오르막길이 나오자 국대 아빠도 체력이 방전 된 듯 땀을 뻘뻘 흘리며 결국 자전거를 끌고 오르는 굴욕적인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오남매는 시종일관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롤러 코스터에 탄 듯 까르르 웃음을 그치지 않았다. 특히 설아-수아는 "좋아 좋아"를 연발하며 자전거 스피드를 즐겼고, 재시는 자전거를 타면서도 막내 대박에게 우유를 먹이며 큰 언니 포스를 뽐냈다. 그런가 하면 재아는 연신 웃음꽃을 피워 오르막길 등장에 완전 녹초가 된 이동국과 완전히 대비된 모습을 보여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 가운데 땀 범벅이 된 이동국은 "사람들이 우리만 쳐다봐"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27일 2주년 추석특집을 맞아 오후 4시 30분 방송된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 KBS 2TV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