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0:53
게임

히어로즈 슈퍼리그, 한국 챔피언 탄생 기념 이벤트 예고

기사입력 2015.09.25 10:20 / 기사수정 2015.09.25 10:21

오근웅 기자

[엑스포츠뉴스=오근웅 기자] 블리자드는 ‘HOT6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의 한국 챔피언 탄생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히어로즈 e스포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오는 3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히어로즈 슈퍼리그 결승전을 더욱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자 준비됐다.
 
결승전이 끝난 다음 주부터 일주일 간 히어로즈 슈퍼리그 우승팀이 결승전 마지막 경기에서 선택한 5명의 영웅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영웅 할인이 종료된 다음 일주일 동안은 결승전에서 사용했던 스킨의 할인 판매가 시작된다. 영웅 및 스킨 특별 할인과 관련된 상세 내용과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지난 8월 초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특설 무대에서 시작한 히어로즈 슈퍼리그는 두 달간의 여정 끝에 한국 챔피언을 결정지을 결승전까지 이제 단 하나의 대결만을 남겨두고 있다. 이미 MVP블랙(MVP Black)의 결승 진출이 확정된 가운데최종 무대에 오르기 위한 스네이크(Snake eSports kr)와 팀DK(Team DK)의 대결이 내일(26일) 오후 1시부터 서울 용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히어로즈 슈퍼리그의 대회 총상금은 1억원 규모로 우승팀은 우승 상금과 함께 오는 11월 6일과 7일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리는 블리즈컨 2015 행사에 초청돼 올해 세계 최고의 히어로즈 팀을 가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월드 챔피언십’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http://kr.battle.net/heroes/ko/blog/19905292)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히어로즈 슈퍼리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www.ongamene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kw1219@xportsnews.com


오근웅 기자 okw12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