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27
연예

스타제국 "'경리 포스터' 제작자에 법적대응, 선처 않겠다"[공식입장]

기사입력 2015.09.24 17:4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 경리의 화보 사진을 도용한 한 대학교 주점 포스터와 관련, 소속사 스타제국이 강력 대응한다.
 
스타제국은 24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이번 게시물을 제작한 당사자는 물론 홍보 수단으로 이용한 관련자들을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에 따른 명예훼손 및 초상권 침해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회사 및 소속 연예인에 대한 온, 오프라인 상의 사실과 다른 악의적 명예훼손 행위와 초상권 침해, 허위 사실 유포에 해당하는 게시물과 악플에 대해 더 이상 선처하지 않고 엄중하고 강력하게 대처할 것"이라 주장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대학교 축제에서 사용된 주점 포스터가 공개됐다. 나인뮤지스 경리의 잡지 화보를 도용해 만든 해당 포스터에는 온갖 자극적인 멘트가 적혀 있어 네티즌의 공분을 샀다. 이에 스타제국 측은 이번 사건에 엄중히 대처할 것이라 공식입장을 밝혔다.
 
아래는 스타제국의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지난 23일 게재된 모 대학 축제의 음란성 홍보 게시물에 대해 아래와 같이 스타제국의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이번 게시물을 제작한 당사자는 물론 홍보 수단으로 이용한 관련자들을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에 따른 명예훼손 및 초상권 침해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당사 스타제국은 앞으로 회사 및 소속 연예인에 대한 온, 오프라인 상의 사실과 다른 악의적 명예훼손 행위와 초상권 침해, 허위 사실 유포에 해당하는 게시물과 악플에 대해 더 이상 선처하지 않고 엄중하고 강력하게 대처할 것이라는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항상 스타제국의 소속 연예인을 응원해주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