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1:35
연예

'디데이' 하석진 "윤주희 미모에 호기심 많더라"

기사입력 2015.09.22 14:50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천, 김승현 기자] 배우 하석진이 방송 후 주변 반응을 전했다. 
 
22일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에서 진행된 JTBC 금토드라마 '디데이' 세트장 현장공개 및 기자간담회에는 김영광, 하석진, 정소민, 윤주희가 참석했다.  

이날 하석진은 "5월에 대본 받았을 때 TV 드라마 제작환경에서 가능한 대본인가 의문스러웠는데, 다행히 방송 시작일보다 일찍 촬영을 시작했다"며 "내가 많이 고생한 장면은 없었지만 남은 18회가 어떻게 완성될지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하석진이 맡은 한우진 역은 미래병원 일반외과 부교수로 이해성(김영광 분)의 선배다. 인간적인 의사 해성과 완전 반대성향의 냉정한 원칙주의자다. 특히 첨단 로봇수술의 권위자로 미래병원의 차세대 인재라는 평을 듣는 인물로 해성과 대립각을 세운다.

하석진은 2회 방송 후 주변 반응을 전했다. 그는 "친구들이 윤주희의 미모에 대한 호기심을 갖더라. '저 간호사가 커플이냐?'고 물었고, '나도 모르겠다'고 답했다"고 밝혔다. 

'디데이'는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재난 메디컬 드라마로,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