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넷마블의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와 '세븐나이츠 for Kakao'가 구글플레이∙세븐일레븐∙CU(씨유)와 제휴를 맺고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번달 30일까지 진행되며, 몬스터 길들이기는 세븐일레븐에서, 세븐나이츠는 CU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구매할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각 게임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1만5천원권부터 15만원권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게임 재화인 수정을 차등 지급하고, 5만원권 이상 구매자에게는 7성 몬스터 소환서, 7성 몬스터 등의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이용자들은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구매 시 5%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세븐나이츠는 1만5천원권부터 15만원권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게임 재화인 루비를 차등 지급하고, 5만원권 이상부터는 영웅 소환권을 추가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에 적힌 16자리 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해당 게임의 이벤트 페이지 몬스터 길들이기(http://goo.gl/USXBKK), 세븐나이츠(http://goo.gl/GZCHXW)에 등록한 후 문자로 수신된 이벤트 쿠폰 번호를 각 게임 내 쿠폰창에 입력하면 된다.
넷마블은 "신용카드 없이도 편리하게 구글플레이 앱∙아이템 등을 결제할 수 있는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도 구입하고 게임 아이템도 덤으로 얻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시어 다양한 혜택 누리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넷마블의 다양한 게임에서 다채로운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큰 즐거움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각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 및 세븐나이츠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