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08:13
게임

스타2 확장팩 공허의 유산, 오는 11월 10일 발매 및 시네마틱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5.09.14 02:46 / 기사수정 2015.09.14 09:25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스타크래프트2의 마지막 확장팩인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이 11월  10일에 출시된다.

스타크래프트2의 개발사인 블리자드는 폴란드에서 진행 중인 WCS 시즌3 파이널 현장에서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월드 프리미어를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서 블리자드는 스타크래프트2의 새로운 확장팩이자 스타크래프트2 3부작 중 마지막 확장팩인 공허의 유산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

스타크래프트2 테란 테마인 오리지널 자유의 날개에 이어 저그 테마의 군단의 심장에 이어 프로토스 테마인 공허의 유산은 캠페인 모드와 함께 집정관 모드, 동맹 사령관 모드 등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유닛들이 포함되어 출시된다.

한편 공허의 유산은 지난 7월 중순 글로벌 사전 판매에 돌입했으며, 한국의 경우 게임콘텐츠등급분류위원회와 게임물관리위원회의 국내 심의 및 등급 절차를 마무리하고 지난 8월 중순부터 사전 판매를 진행 중이다.

공허의 유산을 사전 구매하는 플레이어들은 전작 군단의 심장과 차기작 공허의 유산을 연결해 주는 이야기로 전설의 암흑기사 제라툴의 임무를 다룬 3가지 프롤로그 미션 ‘망각의 속삭임’을 다른 이들보다 먼저 즐겨볼 수 있는 특전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이날 트위치를 통해 방송된 공허의 유산 트레일러 및 출시일 공개 방송에는 엄청난 수의 인원이 몰리며 방송이 잠시 마비되는 상황이 벌어지며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에 대한 엄청난 관심을 보였다.

아래는 오늘 공개된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한국어 더빙 시네마틱 영상이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