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0:29
스포츠

두산, 7년 연속 100만 관중 돌파 기념 특별 행사 실시

기사입력 2015.09.08 10:39



[엑스포츠뉴스=이종서 기자] 두산 베어스가 7년 연속 홈 관중 1백만명 돌파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 현재 947,196명의 홈 관중을 동원한 두산은 이번 주 안으로 7년 연속 홈 관중 1백만명 달성이라는 초유의 대기록을 눈앞에 두고 있다. 두산은 지난해 한국 프로 스포츠 사상 최초로 6년 연속 홈 관중 1백만명을 돌파하며 프로 스포츠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바 있다.

두산은 홈관중 1백만명 돌파 예정 당일 경기 전에 잠실야구장 중앙출입구 앞 광장에서 두산 선수 3명과의 프리허그 이벤트를 실시한다. 두산 공식 페이스북에 두산의 열성팬 임을 인증하는 인증샷 등 응원의 글을 작성한 100명의 팬을 선정해 참가 기회를 부여한다. 선정된 팬은 개별 통보된다.

이와 함께 입장 관중 대상으로 경기 전 1루 내야 출입구 광장에서는 응원단장과 치어리더와의 프리허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7년 연속 홈 관중 1백만명 돌파기념 '파일홀더 및 베어스타임 특별호'를 증정한다. 

5회말 종료 후 클리닝타임에는 입장권 추첨 행사를 통해 선정된 2명의 팬에게 7년 연속 홈 관중 1백만명 돌파기념 '모두투어 700만원 여행상품권'을 전달하는 특별 팬서비스도 함께 펼친다. (단,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

아울러 구단 SNS 통해 신청한 팬 대상으로 9명을 선정해 선수단 그라운드 입장시 선수들과 함께 그라운드를 밟을 수 있는 '선수 입장 에스코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날 7년 연속 1백만 관중 달성 기념 특별 입장권 발권을 비롯해 경기 전 기념구 투척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와 팬서비스로 야구장을 찾은 팬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두산 마케팅팀은 "7년 연속 100만 홈 관중 돌파는 두산베어스를 사랑하는 팬들의 사랑이 없었다면 이루어질 수 없었던 결과"라며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두산베어스 팬 뿐 아니라 친구, 연인 그리고 가족 단위의 야구팬 모두 야구장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해 새로운 야구 응원 문화 트렌드를 이끌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ellstop@xportsnews.com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