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3:28
게임

네오위즈, ‘블레스’ 커스터 마이징 시스템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5.09.04 18:02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오늘(4일) '블레스(BLESS)'의 커스터 마이징 시스템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파이널 테스트(Final Test) 버전의 커스터 마이징 영상을 실제 촬영한 것으로, 공개 서비스(OBT)에는 보다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블레스의 커스터 마이징은 얼굴 외형부터 체형까지 모든 신체 부위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들어 낼 수 있으며, 화장과 문신, 점 까지도 적용되었다.
 
특히 캐릭터 화장은 아이쉐도우, 아이라이너, 블로셔 등 다양한 화장 도구를 활용해 직접 세밀하게 적용할 수 있으며, 얼굴의 수염과 주름, 흉터까지도 표현 가능하다. 또한 얼굴과 체형 부위를 변경하는 방식도 두 가지로 제공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커스터 마이징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마우스 조작을 통해 얼굴과 체형의 부위 영역을 드래그 하여 마우스의 움직임에 따라 세밀한 조정이 가능하며, 슬라이더 바 조정을 통해서도 캐릭터를 완성할 수도 있다.
 
블레스의 커스터 마이징 시스템은 종족과 성별에 따라 많게는 총 180개가 넘는 변형 항목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커스터마이징 외형 정보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는 환경도 향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블레스는 이번달 17일부터 25일까지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하며, 이를 위한 참가자 모집을 14일까지 진행한다. 18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다.
 
블레스의 커스터 마이징 시스템 소개 영상과 파이널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