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4:23
연예

'슈퍼스타K7' 숨겨진 보컬 천단비, 가수들 사이엔 '유명인사'

기사입력 2015.09.04 09:46 / 기사수정 2015.09.04 09:4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엠넷 '슈퍼스타K7'에서 발군의 실력을 자랑한 천단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3일 방송된 '슈퍼스타K7'에는 12년차 백업 코러스 가수 천단비가 출연해 탁월한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천단비의 등장 당시부터 심사위원들은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것이라며 천단비의 실력에 주목하는 모습이었다. 

이미 가수 팬들 사이에서 천단비는 상당히 이름이 알려져있는 유명 백업 코러스 가수. 성시경 콘서트에서 코러스로 선 것은 물론이고 다수의 가수들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천단비는 드라마 '외과의사 봉달희', '제중원' OST 등에도 참여했다. JTBC '퍼펙트싱어'에서도 출연해 이정, 린 등을 대상으로 보컬 대결을 펼치기도 했다. 그러나 다수의 곡 참여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음악을 하고 있지 않다는 결핍 때문에 '슈퍼스타K7'에 출연을 결심했다. 

천단비의 도전에 여러 가수들도 응원의 뜻을 밝혔다. 그룹 god의 손호영과 길구봉구 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천단비의 '슈퍼스타K7' 도전을 지지하기도 했으며, 린은 천단비 사진의 댓글을 통해 "일등하면 못만나나. 내가 계약할거야"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슈퍼스타K7'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엠넷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