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1:27
연예

포미닛, '메이즈 러너:스코치 트라이얼' 홍보대사…레드카펫 참여

기사입력 2015.09.01 08:11 / 기사수정 2015.09.01 08:13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그룹 포미닛이 영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감독 웨스 볼)의 홍보대사로 나선다.

17일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의 홍보대사로 포미닛이 나선다.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은 살아 움직이는 거대한 미로에서 탈출해 또 다른 세상 스코치에 도착한 러너들이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에 맞서 벌이는 생존 사투를 담은 작품.

지난 해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짜릿한 스릴감으로 281만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영화 '메이즈 러너'의 후속작이기도 하다.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릴과 액션, 스케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홍보대사로 포미닛이 활동을 펼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포미닛은 오는 2일 개최되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의 레드카펫 행사에도 직접 참여, 한국을 방문한 배우 이기홍과 토마스 브로디-생스터와도 인사를 나눌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포미닛과 함께 할 것으로 화제를 모으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은 9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