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15/0826/1440560798655.jpg)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의 신규 클래스 ‘레인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6일) 밝혔다.
와이디온라인은 레인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전설 등급 장비와 펠로우, 펫 강화석 등 ‘레인저’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이 담긴 레인저 지원 상자를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레인저’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퀘스트를 통해 방어구 상자와 장신구 상자를 지급하고, 맥북, 외발 전동 스쿠터,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등 풍성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음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파티 인원이 6명으로 늘어나며, ‘6인 파티 결성’ 및 ‘레인저와 던전 클리어’ 일일 퀘스트 2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해당 퀘스트 완료 시 행운 상자 아이템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레인저 사전 생성 10만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서버에서 레인저의 힘 버프를 제공하며, 활력 무제한 및 강화 확률 상승, 캐릭터 경험치, 아이템 획득률, 공격력 등이 증가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신규 유저 또는 휴면 유저를 초대해 함께 플레이를 진행하면 기존 유저와 친구 모두에게 엘로라의 장신구 행운을 제공하고, PC방 이용자에게는 엘로라의 방어구 상자로 교환할 수 있는 자수정을 10분마다 지급한다. 더불어 엘룬 1000개, 프리미엄 코인, 전설 펠로우 상자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카루스는 레인저 업데이트 티저 영상(
http://youtu.be/OgJfMGew5dU)을 함께 공개했다. 이카루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
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