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15
게임

블리자드, 하스스톤 새 카드팩 '대 마상시합' 출시

기사입력 2015.08.25 11:46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두 번째 확장팩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 대 마상시합’(이하 대 마상시합)이 오늘 정식 출시했다. 플레이어들은 130장이 넘는 기사단 카드와 새로운 능력 ‘격려’를 지닌 하수인들로 새로운 전략을 만들며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하스스톤의 새로운 확장팩 ‘대 마상시합’은 용감한 플레이어들을 한때 은빛십자군이 노스렌드의 언데드 군단에 맞서 싸우기 위해 아제로스의 전사들을 모으던 마상시합장으로 집결시킨다. 악은 쓰러졌지만 선의의 경쟁이 가득한 창시합은 더욱 흥겹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 계속되고 있다.

새로운 확장팩이 적용돼 플레이어들은 신규 능력인 ‘격려’로 자신이 플레이하는 영웅에게 용기를 북돋아 힘을 강화하거나 용맹한 기사들의 가장 명예로운 시합인 ‘창시합’을 통해 뛰어난 실력의 도전자를 상대로 치열한 결투를 펼칠 수 있게 되었다. 영웅의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발동되는 ‘격려’ 효과를 받은 하수인들은 지원군을 부르거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힘을 강화할 수 있다. ‘창시합’은 각각의 플레이어의 덱에서 나온 무작위 하수인들의 1대 1전투이다. ‘창시합’은 위험 수위가 높지만 이를 먼저 시작한 플레이어가 승리할 경우 상당한 이득을 얻을 수 있어 위험을 감수할만하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는 “대 마상시합과 함께 추가되는 ‘격려’와 ‘창시합’ 그리고 130장 이상의 신규 카드들로 흥겨운 중세시대 느낌의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며, “플레이어들이 그들에게 주어진 다양한 신규 카드들로 어떠한 새로운 전략을 만들어낼지 매우 기대된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대 마상시합’은 Windows, Mac, iPad, Android 태블릿 그리고 iPhone과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대 마상시합’에 추가되는 신규 카드들은 게임 내 골드 또는 실제 화폐를 사용해 기존의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추가된 ‘대 마상시합’ 카드들은 투기장 보상으로 얻거나 원치 않는 카드를 신비한 가루로 만들어 직접 제작 할 수도 있다.

대 마상시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thegrandtourne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은 게임들을 동시에 개발 중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분야에서 직원을 채용 중이다. 채용과 관련된 추가 정보와 지원 방법에 대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http://jobs.blizz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