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조윤희가 '무결점 꿀피부'와 함께 여신 자태를 드러냈다.
조윤희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자신이 모델로 활약 중인 화장품 브랜드 화보 촬영에 나선 조윤희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촬영장을 배경으로 화이트 톤의 블라우스, 핑크 컬러의 원피스 등 다양한 의상과 스타일을 아름답게 소화하며 뷰티 모델다운 티 없이 매끈한 피부로 이지적이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조윤희의 이번 화보는 최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됐다. 조윤희는 이날 장시간 동안 진행된 촬영일정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무결점 꿀피부', '건강피부' 등의 수식어가 붙을 만큼 맑고 깨끗한 피부의 소유자로 알려진 조윤희는 이날 현장에서도 보는 이의 부러움을 샀다.
당시 현장에 있던 관계자에 따르면 조윤희는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모든 스태프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조윤희는 영화 '키 오브 라이프(Key of Life)'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 확정지으며 원톱 여주인공으로의 행보를 이어간다. 조윤희는 하루아침에 단역배우와 인생이 뒤바뀐 킬러 옆에서 그가 배우로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극정성으로 돕는 인물로 변신해 킬러 역의 유해진과 호흡을 맞춘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킹콩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