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SG워너비가 오늘(19일)밤 10시 명품앨범 'THE VOICE'로 컴백한다.
SG워너비는 앨범 발매에 앞서 당일(19일)오후 8시 강남역M스테이지에서 컴백기념 ‘워너비쇼’를 개최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SG워너비는 4년의 시간 동안 한결같이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가슴 뛰도록’ ‘좋은 기억’ 등 2곡의 타이틀과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하고 과거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이는 무대를 마련했다. 레전드의 귀환을 알리는 최고 남성 보컬그룹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컴백무대 ‘워너비쇼’는 V앱을 통해 전세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V앱 설치 후 팬긴TV(FANGUIN TV) 채널에서 '워너비쇼' 시청이 가능하다. PC에서도 ‘V LIVE’코너를 통해 SG워너비의 컴백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4년만에 발표하는 컴백앨범'THE VOICE'는 최고의 프로듀서 조영수와 메가히트 메이커 김도훈이 참여해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소장가치 100%의 명품 앨범을 탄생시켰다.
‘가슴 뛰도록’, ‘좋은 기억’ 등 2곡의 타이틀을 비롯해 SG워너비 앨범 커리어 최초로 멤버 전원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자작곡 3곡도 수록됐다. ‘그때(이석훈 작사/작곡)’, ‘스물(김용준 작사/작곡)’, ‘You Are Mine(김진호 작사/작곡/편곡)’등 멤버 전원이 직접 음악을 만들었으며 자신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한편, SG워너비는 오는 10월 9일~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대구, 부산 등에서 전국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CJ E&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