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8:29
연예

"역시 현아"…티저 공개 하루만에 160만뷰 돌파

기사입력 2015.08.11 10:30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포미닛 현아의 4번째 솔로 미니앨범 '에이플러스' 티저영상이 공개 하루 만에 160만 뷰를 돌파했다.
 
현아의 4번째 솔로 미니앨범 '에이플러스' 티저 영상은 11일 오전 10시 기준 160만 뷰를 돌파했다. 웬만한 아이돌 그룹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수치와 맞먹는다. '섹시퀸' 현아의 솔로 앨범을 향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방증한다.
 
현아의 컴백 트레일러는 과감한 그녀의 변신이 돋보이는 '19금'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일상적인 모습부터 은밀한 프라이빗 파티까지 압도적 퇴폐미를 발산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극대화돼 담겨 있다.
 
샛노란 금발 헤어와 유니크한 스타일링, 비키니 차림의 아찔한 상반신 노출까지 파격 그 이상의 ‘역대급 섹시미’를 느낄 수 있는 현아의 거침없는 일탈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매료시키며 아찔한 파급력을 더한다.
 
한편 현아는 오는 8월 중, 네 번째 솔로 미니음반 ‘에이플러스(A+)’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지난해 미니 3집 ‘에이토크(A Talk)’ 이후 약 1년 만에 솔로 활동에 나설 현아는 자신의 넘버원 클래스를 증명할 새 음반 '에이플러스'로 올 여름 가요계 여풍을 잠재울 ‘끝판왕’ 출격을 앞두고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현아 트레일러 영상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