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8:17
연예

'유일랍미' 측 "이태임 출연 확정…로코퀸으로 거듭나게 될 것"

기사입력 2015.08.11 10:1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이태임이 드라마H의 16부작 미니시리즈 '유일랍미(唯一拉美 You'll love me)'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

'유일랍미'의 제작사 지담 측은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태임이 '유일랍미'의 여주인공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되어 연애 전무 최강 찌질남을 환골탈태 시키는 내용이다.  

이태임은 '유일랍미'에서 극중 드라마 작가 지망생이지만 실제로는 3포 세대인 백조 박지호로 나선다. 작가를 꿈꾸지만 현실은 매일 컴퓨터 앞에 앉아 살아가는 키보드 크리에이터로, 찌질한 삶을 살아가고 있지만 SNS에서는 세상 모든 여성들을 홀리는 카사노바로 행동하던 중 한 남자를 제자로 맡게 되고 이로 인해 자신의 비밀이 탄로날 위기에 처하게 되면서 위기에 빠지게 되는 인물이다. 

제작사 지담 측은 "이태임과 오늘 오전 출연 협상을 마무리했다"며 "이태임은 '유일랍미'에서 지금과는 180도 다른 이미지를 가진 캐릭터를 선보일 것이다. 이태임이 이 작품을 통해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웰메이드 작품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일랍미'는 현대미디어 계열인 드라마 H와 트렌디 채널에서 동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