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신인그룹 에이프릴(April)이 10일 360°VR을 활용한 3차원 프로필을 공개했다.
소속사 DSP미디어의 공식 홈페이지 및 VR페이지 등에서 공개된 360°VR 프로필은 에이프릴의 소민을 시작으로 진솔, 나은, 채원, 예나, 현주 순으로 매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가상현실(VR, Virtual Reality)기법이란, 본인이 직접 전방향으로 이리저리 화면을 돌려보며 다각도로 피사체를 볼 수 있는 신개념 프로그램이다.
에이프릴의 VR 프로필은 푸른 잔디밭 속 펼쳐진 책 사이로 멤버들의 전방향 사진과 프로필이 쓰여져 동화책 속 주인공을 보는 듯하다.
이번에 공개된 에이프릴의 360°VR은 각 멤버가 360도로 회전하며 각자의 3차원 프로필을 완성해 데뷔 전 소감 등을 밝히는 인터뷰 영상 등을 추가 공개하며 에이프릴을 알렸다.
이와 관련해 DSP미디어 관계자는 "일반 사진 촬영과는 조금 다른 개념의 작업이었기 때문에 에이프릴 멤버들이 굉장히 신기해하고 재미있게 촬영했다. 많은 분도 에이프릴의 360°VR을 체험해 보시면서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프릴(April)은 오는 24일 공식 데뷔를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에이프릴 ⓒ DSP미디어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