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홍진영이 팬들을 위해 특별한 생일파티를 진행한다.
7일 홍진영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9일 홍진영은 자신의 생일을 기념하며 보이는 라디오를 특별 기획할 예정이다. 인터넷 방송 '유스트림(ustream.tv)'에서 오픈되며 '언제나 홍블리 #HBD' 제목으로 방송이 진행된다.
뮤직K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오랜 시간 한결 같이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생일을 기념하여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홍진영이 직접 기획했다"고 밝혔다.
홍진영은 이번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서 팬들에게 진심을 전하고 함께 생일을 축하할 계획이다. '호란의 파워FM' 일일 DJ와 MBC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했던 경험이 있어 톡톡 튀는 홍진영만의 매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홍진영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여러나라의 인사말과 국내 팬들을 위한 사투리멘트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오늘의 날씨, 운세, 추천곡, 고민해결' 등 실제 라디오와 같은 형식으로 전문방송 못지 않은 재미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오늘'이란 주제로 시청자들과 함께 오늘의 운세와 함께 오늘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코너에서는 평소 대중과의 소통을 좋아하는 홍진영답게 풀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미니게임과 추천곡 등 다양한 코너로 구성될 이번 방송은 현란한 애드립이 예상되는 그녀만의 입담과 특유의 밝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줄 계획이다.
홍진영은 "남들과 똑같은 생일파티보다는 더 특별하고 진심을 보여드릴 수 있는 저만의 생일파티를 보내고 싶어서 생각하게 됐다"며 "반응이 좋다면 일회성 방송이 아닌 앞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할 때마다 꾸준하게 진행해 나중에는 게스트도 초대하여 큰 규모로 라디오 공개방송을 진행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홍진영 ⓒ 뮤직K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