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tvN '식샤를 합시다2'의 스핀오프 예능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가 5일 첫 선을 보인다.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는 에펠탑을 배경으로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는 윤두준, 서현진, 양요섭, 박희본의 모습이 사진으로 공개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에펠탑에 대한 안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는 윤두준과 양요섭이 서현진, 박희본과 함께 여행 하는 과정에서 에펠탑에 대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내는 모습이 보는 이들마저 유쾌하게 만들 것이다"고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어 "무계획자 윤두준과 미술관 앓이를 하는 서현진, 두 사람은 전혀 다른 여행스타일을 지녔다. 드라마에서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커플이었다면, 드라마가 아닌 예능에서 만난 두 사람의 리얼한 관계가 시청자들에게 뜻밖의 재미를 안길 것"이라며 "1회뿐 아니라 여행을 하면서 점점 드러나는 출연진들의 개성 강한 캐릭터를 지켜보는 것 재미있는 시청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는 비스트 윤두준과 양요섭, 서현진과 박희본, 김지훈과 김희정 등 서로 다른 여행스타일을 지닌 6인의 일주일간의 유럽 여행기가 펼쳐진다. 5일 오후 11시 첫 방송.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