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5:17
연예

'택시' 송호범·백승혜 동반 출연 '여복종결자 특집'

기사입력 2015.08.04 15:14 / 기사수정 2015.08.04 15:16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쇼핑몰 사업가이자 그룹 원투 송호범의 아내 백승혜가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4일 tvN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현장토크쇼 택시'는 '여복종결자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고의 여자와 만난 남자를 찾는 것. 이를 위해 그룹 원투의 송호범이 아내 백승혜와 함께 출연한다. 동대문에서 쇼핑몰 사업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백승혜는 등장부터 여배우급 비주얼로 MC들을 놀라게 했다. 송호범은 촬영 내내 머슴과 같은 모습으로 아내 백승혜를 살뜰히 챙겨 웃음을 자아냈다고 알려졌다.
 
백승혜는 남편 송호범에 대해 "외모는 최하지만 최고의 남자"였다고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외모는 자신의 취향이 아니었지만 한없이 자상한 그의 모습에 자신이 반해버리고 말았다고 한다. 연예인임에도 불구하고 공개된 장소에서 거리낌없이 애정표현을 하는 그의 모습에서 진심을 느꼈다는 것.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둘의 첫만남 에피소드부터 4대가 함께 사는 세련되고 깔끔한 2층 단독주택도 공개된다. 사업, 육아 모든 부분에서 최고의 여자를 만나 '여복 종결자'가 된 송호범의 스토리는 이날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송호범 백승혜 ⓒ tvN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