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3:59
연예

원더걸스 "밴드 콘셉트 일회성 아냐, 후회없는 선택"

기사입력 2015.08.03 16:30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원더걸스가 밴드 콘셉트와 관련해 "일회성은 아니다"고 밝혔다.
 
밴드 원더걸스는 3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진행된 정규3집 'Reboot'(리부트) 쇼케이스에서 앞으로도 밴드 콘셉트를 선보일 것이라 말했다.
 
이날 선미는 "대중이 우릴 좋아해줬던 모습은 키치한 음악에 인상깊은 안무다. 그 포맷에서 아예 벗어나서 밴드를 준비하게 됐다. 두려움이 컸던 건 사실이다. 하지만 두려움이 사라지게 된 계기는 처음으로 다들 자기 이야기를 풀어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그 과정이 너무나 만족스러웠다. 개개인이 성장한 느낌이 들었다"고 말한 선미는 "사실 정말 무서웠지만, 대중이 낯설어 한다고 해도 우리는 후회는 없을 것 같다. 밴드 포맷이 일회성은 아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원더걸스는 3일 정오를 기해 정규 3집 '리부트'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I Feel You'(아이 필 유)는 발매 직후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 원더걸스의 3년 공백기를 무색케 했다.
 
타이틀 곡 ‘I Feel You’는 박진영 자작곡으로, 신스 악기들과 싱코페이션 기반의 화려한 리듬을 결합시킨 프리스타일 음악이다. 박진영이 작곡한 타이틀곡을 제외하면 원더걸스 멤버들이 수록곡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권혁재 기자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