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09
연예

'뷰티인사이드' 유연석 "영화 속 내레이션, 색다른 경험"

기사입력 2015.08.03 16:56 / 기사수정 2015.08.03 16:5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유연석이 '뷰티 인사이드' 전체를 아우르는 내레이션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3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뷰티 인사이드'(백감독)의 언론 시사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백감독과 배우 한효주, 박서준, 천우희, 유연석, 문숙, 이동휘가 참석했다.

이날 이수(한효주 분)가 사랑하는 21명의 우진 중 한 명으로 등장하는 유연석은 "색다른 경험이었던 것 같다. 제가 처음에 상상했던 것과는 다른 부분도 있었다. 특히 궁금했던 점이 목소리는 제가 전체적으로 했지만, 보이는 목소리들이 다 다르다 보니 그게 잘 흡수될 수 있을지 고민했다"고 설명했다.

또 "그런데 너무나 많은 배우 분들께서 성공적으로 멋지게 해주셔서 감사했고 전체 내레이션을 할 수 있던 것 또한 제가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는 부분이고 영광스러운 부분이었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다. 8월 20일 개봉.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