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게임펍은 ‘전함제국: 강철의함대’에 신규전함 4종 중 첫 번째로 ‘몰타급 항모’를 추가하고, 건조에 필요한 조각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유령함 탐색 이벤트’를 오늘(30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사흘간 진행한다.
몰타급 항모는 배수량 약 4만6천톤의 거대 영국 항공모함으로, 종전으로 진수계획이 중단돼 실존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번 유령함 탐색 이벤트를 통해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몰타급 항모는 게임 속 총 200여개 전함 중 도감 내 모든 전함들의 ‘스킬시전확률’을 높이는 기능을 가진 유일한 특수전함이다. 이번 유령함 탐색 이벤트에서는 ‘5성 몰타급 항모’의 진수에 필요한 조각을 제공한다. 조각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더욱이 ‘몰타급 항모’ 뿐만 아니라,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예고한 신규 전함 4종 중 내달까지 공개될 나머지 3종 전함 모두 전함들의 특수 전력 확률을 높이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함제국: 강철의함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orldwarships)와 게임펍 공식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pub.pr)을 통해 제공된다.
게임은 구글플레이스토어(http://me2.do/xcrzsZKT)와 애플앱스토어(http://me2.do/xZuxwXqv)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