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2:13
연예

타블로 "'쇼미더머니' 가사논란 입장? 내 음악으로 보여주겠다"

기사입력 2015.07.30 11:2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에픽하이 타블로가 Mnet '쇼미더머니' 가사 논란과 관련해 입을 열었다.
 
그룹 에픽하이는 30일 서울 마포구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진행된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기자간담회에서 최근 불거진 Mnet '쇼미더머니' 여성비하 가사 논란 등에 대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타블로는 "난 래퍼이자 가사를 쓰는 사람이다 .내가 어떤 생각을 하는지, 그건 내 음악으로 12년간 보여줬다"고 말한 뒤 "'쇼미더머니'에서는 카메라, PD, 참가자가 정말 많다. 많은 분들이 움직이니까 거기서 일어나는 일들을 모두가 인지하기도 어렵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가사나 음악에 대해 내가 느끼는 건,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이라 생각한다. 내 음악으로 보여주는게 맞다고 생각한다. 그게 내가 해야할 일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픽하이는 31일부터 8월 2일, 또 8월 7일부터 9일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총 6일간 6회, 소극장 콘서트 '현재 상영중'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액션, 휴먼, 멜로, 공포, SF, 에로 등 6가지 테마 중 관객들이 보고싶은 공연을 직접 선정하고 관람할 수 있는 관객 선택형 콘서트다.
 
전국투어, 아시아투어, 일본 클럽투어, 북미투어 매진을 기록하며 글로벌 역량을 입증한 에픽하이가 이번 소극장 콘서트 '현재 상영중'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