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간드로메다는 오늘(29일)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구글플레이스토어와 N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은 다음 달 31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계속한다.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되어 대성장, 대탐험, 대공략, 대리뷰, 대할인시대의 5개 테마를 주제로 한 이벤트부터 크고 작은 10여종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인게임 아이템 SR급의 항해사/스카우터, 주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시리즈 최초의 실존 한국 항해사인 SR급 '이순신' 제독을 캐릭터를 생성한 전원에게 제공한다.
주얼팩 이벤트도 시작된다. '4,900원 주얼팩' 구매 시 150주얼을 즉시 지급하고, 이후 28일 간 매일 접속할 때마다 19주얼을 추가 지급하여 한 달간 총 682주얼을 획득할 수 있다. 한국 버전에 전세계 최초로 탑재된 '래더시스템'과 '길드'를 기념하여 각 서버 오픈 후 5주차 래더의 1~3위에게는 인게임 보상 외 명예의 전당 등록 후 특별상품까지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이벤트와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