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비스트가 신곡 'YEY'로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그룹 비스트는 27일 0시를 기해 미니 8집 '오디너리'를 발표했다. '오디너리' 타이틀곡 'YEY'(예이)는 발매 직후 멜론 엠넷 지니를 비롯한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순항을 예고했다.
비스트 멤버 역시 SNS를 통해 많은 이들의 사랑과 관심을 당부했다. 양요섭은 "비스트 신곡 YeY 많이들어주시고 사랑해주세예이. 신나게 웃으면서 활동 시작하네예이. 우리 이번에도 행복하고 즐겁고 퐌타스틱하고 예이스러운 추억 만들어가요"라는 글을 남겼고 윤두준 역시 "이제 달려볼까요 여러분들 내일 울산을 시작으로 이 여름! 뜨겁게 한번 이 한몸 불살라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자!"라는 글을 게재했다.
비스트는 26일 오후 11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생중계를 통해 음원 발매시간까지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생중계를 통해 공개된 비스트의 신곡 뮤직비디오에서는 보다 팝적이고 밝게 변한 비스트 멤버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한편 비스트 컴백 타이틀 곡 ‘예이(YeY)’는 한 여름 밤 일탈을 꿈꾸는 모든 이들의 갈증을 날려줄 초강력 일렉트로닉 팝 댄스넘버로, 용준형이 속한 작곡팀 굿 라이프가 작사 작곡을 맡았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비스트 'YEY' 뮤직비디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