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4:23
연예

'용팔이' 2차 티저 공개…스릴넘치는 도심액션 담았다

기사입력 2015.07.23 09:15 / 기사수정 2015.07.23 09:1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용팔이'가 주원의 호쾌한 액션이 담긴 2차 티저 예고편을 선보였다. 

오는 8월 5일 첫방송되는 '용팔이'는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않는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든 재벌 상속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리셋'의 장혁린 작가와 '결혼의 여신'과 '모던파머'를 연출한 오진석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공개된 2차 티저 예고편에는 '용팔이'가 누구냐는 질문과 "용한 돌팔이"라는 대답 및 자막으로 시작된다. 조폭들을 몰래 왕진하는 것은 물론, 그에게 치료를 받으면 죽는 일이 없다는 설명이 이어지며 극중 외과의사태현(주원 분)의 모습이 담겼다. 또 그는 스펙터클한 자동차 추격씬을 펼치며 아련한 눈빛의 여진(김태희)과 대비돼 눈길을 끈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용팔이'의 이번 2차 예고편은 드라마가 지닌 장르적인 부분, 그리고 기존의사와는 전혀 다른 외과의사 태현의 모습을 스펙터클하게 담았다"고 설명했다. 또 "태현이 동생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 여진과의 운명적인 만남도 함축적으로 표현하며 드라마 스토리를 알리는데 주력했다"고 밝혔다. 

한편 '용팔이'는 오는 8월 5일 수요일 오후 10시 첫 선을 보인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