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6 09:31
연예

이소연, 2세 연하 예비 신랑과 웨딩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5.07.21 09:17 / 기사수정 2015.07.21 09:18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이소연이 2세 연하 예비 신랑과의 ‘웨딩 리허설’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매거진 '인스타일'은 21일 8월호를 통해 이소연과 일반인 남자 친구와의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서울 신사동의 한 웨딩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소연은 남자친구를 수줍게 소개하고, 촬영에서 매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커플 컷에서는 "남자친구가 더 멋지게 나온 컷으로 골라 달라"며 내조를 하는 등, 사랑에 빠진 여인의 설렘과 아름다움을 한껏 드러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소연은 "평소에 소개팅을 잘 안 하는 편인데, 친 여동생이 나와 딱 어울리는 괜찮은 남자가 있다고 권해서 믿고 나가게 됐다"며 "첫 만남부터 나와 비슷한 부분도 많아서 잘 통했고 마치 오래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처럼 편안했다"고 첫 만남을 회상했다. 

짧은 연애기간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는 "주변에서도 굉장히 신기해 한다"며 "연애를 오래해 상대를 다 알았다고 생각해도 순간순간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때가 있지 않냐며, 서로 간의 믿음만 있다면 연애 기간은 그리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는 소신을 밝혔다.  

이소연의 화보와 인터뷰는 '인스타일'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소연은 오는 9월 2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인스타일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