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7:59
연예

'1박2일' 김준호·김종민, 스케치북 사랑 고백 '바보 브로맨스'

기사입력 2015.07.19 10:1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방송인 김준호와 김종민이 복불복 대결 도중 스케치북 사랑 고백을 펼쳤다.

19일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는 여름방학을 맞아 멤버들의 추억이 어린 시골 집으로 떠나는 '너희 집으로' 특집 3탄이 전파를 탄다. 정준영의 제주도 집을 방문하는 것. 

이날 방송을 앞두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스틸에는 김준호와 김종민이 스케치북에 서로를 향한 마음을 담아 사랑 고백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김준호는 '종민아 사랑해', 김종민은 '준호형 사랑해'가 적힌 스케치북을 두 손 높이 머리 위로 들고 서로를 향해 환한 미소까지 보내고 있다. 
 
이날 김준호와 김종민은 제주도 3대 먹거리 잠자리 복불복 대결에서 제작진이 낸 영어 문제에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는 오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와중에 두 사람은 상상을 초월하는 오답을 똑같이 스케치북에 적은 것을 확인하고 민망함에 웃음을 터트렸다. .
 
마치 짠 것처럼 같은 생각을 한 두 사람은 이후 스케치북에 서로를 향한 애정이 담긴 멘트를 적어 영화의 프러포즈 장면을 재연하며 다시 한 번 속마음을 확인했다. 김준호와 김종민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이후 '바보 브로맨스'를 활활 불태우며 뜨거운 포옹으로 마무리해 웃음을 자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사진=K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