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5:39
게임

여성부 스타2 리그 WSL 시즌3, 오는 18일 개최

기사입력 2015.07.13 21:19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콩두컴퍼니는 MSI코리아가 후원, 모나와(헝그리앱TV)가 방송하는 국내 유일의 MSI 여성부 스타2 리그인 ‘MSI 2015 WSL 시즌3’가 돌아오는 토요일인 7월 18일 3시에 조지명식을 시작으로 개막한다고 알렸다.

7월 18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3시에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해 있는 헝그리앱TV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MSI Woman Starcraft2 League Season 3는 총 상금 규모 1000만원으로 열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3에서는 매 시즌을 거듭할수록 더욱 매섭게 디펜딩 챔피언인 김가영 선수를 몰아 붙이는 무서운 성장세의 문새미 선수가 과연 우승컵을 거머쥘 수 있을지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MSI WSL 시즌3는 기존 대회보다 대폭 확대된 16강 규모로 진행되며, 많은 실력자들이 참가하여 시청자들에게 흥미진진한 경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기존 롤챔스에서 팬들에게 이름을 알린 버프걸 송채림과 배우와 모델 경력이 있는 영화배우 심채원, 그리고 여성 신인 아이돌 그룹 ‘불독’의 멤버들이 참가 신청했으며, 다양한 인물들의 참여로 풍성한 대회가 될 전망이다.

대회의 중계는 천보영 캐스터를 비롯하여 김상우, 박진영, 안준영, 이승원 해설 등 기존 팬들이 프로 경기에서 많이 만나볼 수 있었던 해설진과 새로운 여성 캐스터인 천보영 캐스터의 합류로 팬들에게 신선한 조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MSI 2015 WSL 시즌3경기는 7월18일부터 매주 목요일, 토요일 아프리카TV, AZUBU TV, 다음팟 TV, 유튜브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