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46
연예

심은진, 故 한경선 애도 "항상 웃으며 챙겨주던 언니, 미안해요"

기사입력 2015.07.04 17:10 / 기사수정 2015.07.04 17:10



▲배우 한경선 사망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겸 탤런트 심은진이 사망한 배우 故 한경선을 애도했다.

심은진은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 뉴스 검색하다가 이제서야 믿겨지지 않는 소식을 보고 한동안 멍해있었네요. '대조영' 촬영 때 만나 항상 웃으며 챙겨주시던 언니의 모습이 좋았는데 한동안 정신없다는 핑계로 연락 한 통 못하고 지나보니 이런 소식이 들려오네요..미안해요 경선언니. RIP"라는 글로 故 한경선에 대해 애도의 뜻을 전했다.

故 한경선 측 관계자는 4일 오전 엑스포츠뉴스에 "고인이 4일 자정 사망했다. 가족과 동료 배우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상을 떠났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강남성모병원에 마련된다"고 전했다.

그는 지난달 30일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 촬영 후 스태프들과 식사를 마치고 나오던 중 뇌출혈로 쓰러져 서울 강남성모병원으로 이송됐다. 1일 잠시 의식을 회복했지만 다시 상태가 위독해져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다 결국 유명을 달리하게 됐다.

KBS 공채 10기 탤런트로 데뷔한 한경선은 KBS '광개토대왕', '루비반지', '뻐꾸기 둥지'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MBC '위대한 조강지처'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해와 안타까움을 더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심은진, 故 한경선 ⓒ K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