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2:40
연예

'아름다운 나의 신부' 고성희, 상큼 발랄 교복 자태 '꽃미모'

기사입력 2015.07.04 10:36 / 기사수정 2015.07.04 10:40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아름다운 나의 신부' 고성희의 극 중 과거 고등학생 시절 스틸컷이 공개됐다. 

4일 OCN 주말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 따르면 지난 4화까지 주영(고성희 분)이 사라진 후 주영의 과거가 하나 둘 씩 밝혀지기 시작하며 도형(김무열)과 주영의 첫 만남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됐다. 이에 먼 과거인 주영의 고등학생 시절의 스틸을 공개, 도형과의 진짜 첫 인연이 드러날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특히 공개된 스틸 속 여고생 주영의 모습은 현재의 청순한 주영과는 달리 당차고 발랄한 모습을 엿보여 여고생 주영이 어떤 과거를 선보일지 이번 주 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고성희는 톡톡 튀는 여고생 주영의 모습을 귀여운 양갈래 헤어 스타일과 특유의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표현. 극 중 고등학생 시절 주영의 상큼 발랄한 매력뿐만 아니라 평소 촬영 현장에서 고성희의 상쾌한 분위기를 동시에 전했다.

또 촬영을 준비할 때는 마치 실제로 고등학생이 된 듯한 명랑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다가도 촬영에 들어가면 여고생 주영의 감정에 몰입해 여고생의 감성을 섬세하면서도 다채롭게 그려냈다.

한편, OCN 주말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는 매주 토, 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고성희 ⓒ OCN]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