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스타일 라이킷’에 슬리피가 한혜진의 소개팅남으로 깜짝 출연한다.
오는 4일 방송예정인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스타일 라이킷’ 7회에서는 도심 속 바캉스 특집으로 ‘아웃도어 풀코스’를 즐길 수 있는 핫 플레이스를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규한과 한혜진은 최근 셀럽들의 여름 레포츠로 각광받고 있는 SUP(Stand Up Paddle) 서핑 전문숍을 방문, 전문가와 함께 SUP보드를 체험해보고 스타일링 팁도 알려준다. SUP은 일반적인 서핑과는 달리 물 위에 떠 있는 보드 위에서 패들로 노를 저어가며 즐기는 새로운 수상 레포츠다.
이규한은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수상 레포츠라는 점에서 정말 매력적인 것 같다”면서 SUP보드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한혜진은 “재미는 물론이고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코어 운동에도 좋다”고 적극 추천했다는 후문.
두 번째 미션인 ‘도심 속 캠핑’을 위해 찾아간 재래시장에서는 ‘장보기’ 대결을 펼친다. 이규한은 핸디카트를 직접 끌고 다니며 털털함을 과시, 할머니와 함께 커플 핸디카트 인증샷까지 찍으며 감출 수 없는 예능감을 뽐냈다.
또한 이태원에 위치한 캠핑 전문 편집숍에서는 다양한 캠핑 스타일과 트렌드를 알아보고, 도시의 야경을 보며 옥상에서의 낭만적인 글램핑을 즐길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규한이 한혜진을 위해 소개팅 자리를 마련, 랩퍼 슬리피가 깜짝 출연할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규한은 슬리피에게 “혜진이가 겉으론 세보이지만 부끄러움 많고 소녀다운 면이 있다”고 소개하며 둘 사이에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했다.
슬리피와 한혜진의 깜짝 소개팅과 도심 속 아웃도어 바캉스에 대한 정보는 오는 4일 토요일 오후 11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 ‘스타일 라이킷’ 에서 방송된다.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