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21:27
게임

라이엇게임즈, LoL 팬아트 공모전 일러스트레이션 부문 투표 시작

기사입력 2015.07.01 13:25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라이엇 게임즈는 오늘(1일)지난 5월 14일부터 환타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LoL 팬아트 공모전 중 일러스트레이션 부문 본선 진출작에 대해 31일까지 온라인 투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LoL 팬아트 공모전은 현재 일러스트레이션, 웹툰, 코스튬 플레이 등 총 3가지 부문으로 진행 중이다.
 
5월 14일부터 6월 20일까지 진행된 일러스트레이션 부문 응모기간에는 무려 1,180개의 작품이 접수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보였다. 4명의 라이엇 게임즈 디자이너로 구성된 팬아트 공모전 심사위원들이 구도, 색감, 포즈, 전체적인 완성도를 기준으로 채점한 결과를 토대로 총 20개의 작품이 본선에 올랐다. 투표는 본선 진출작을 대상으로 오늘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작품들은 LoL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투표 사이트(fanta-lol.com)에서 모두 확인 가능하다.
 
투표는 LoL 챔피언이 인쇄돼 있는 환타, 스프라이트, 코카-콜라 제로 제품의 캔따개 뒷면 코드를 온라인 투표 사이트에 입력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일러스트레이션 부문 투표 참가자 전원에게는 특별 제작한 소환사 아이콘 ‘아티스트 포로’가 주어진다. 이는 전세계 중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특별 아이콘이며, 라이엇 게임즈에서 LoL 커뮤니티를 빛내주는 아티스트들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한 것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각각 8월과 9월에 진행되는 웹툰과 코스튬 플레이 투표 참가자들에게는 각기 다른 소환사 아이콘이 제공될 예정이기 때문에 3개 부문 투표에 모두 참가하게 되면 3종의 특별 소환사 아이콘을 모두 보유할 수 있게 된다.
 
이 투표를 통해 선정된 각 부문별 대상 수상자에게는 27인치 iMac 레티나 5K와 함께 항공료와 숙박료를 포함한 2015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참관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부문별로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맥북 프로 15인치,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맥북 12인치,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 LoL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포인트 20,000 RP가 수여되는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 주관하고 환타가 함께하는 이번 2015 LoL 팬아트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마이크로사이트(http://event.leagueoflegends.co.kr/fanart_201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