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6:42
연예

'너사시' 이진욱, 여심 녹이는 '꿀매력' 총 집합

기사입력 2015.06.27 08:13 / 기사수정 2015.06.27 09:42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SBS 새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의 포스터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7일 이진욱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dnlfdpsxj)에 SBS ‘너를 사랑한 시간’의 포스터 촬영 중인 이진욱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깊은 눈빛에서는 달달함과 사랑스러움이, 창 밖을 내다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에서는 장난기 가득한 순수함이 묻어나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미소 띤 모습으로 젠틀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까지 선보이는 등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렇게 포스터 비하인드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이진욱은 이번 작품에서 훈훈한 항공사 부사무장 최원 역을 맡았다.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죽마고우인 하지원의 곁을 오랜 세월 지켜온 든든한 면모로 안방 여심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더불어 tvN ‘로맨스가 필요해2’, ‘나인’ 등을 통해 ‘로맨스의 정석’이라는 별명을 얻은 그가, 이번에는 또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그린 드라마로, 27일 오후 9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이진욱 ⓒ 윌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