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걸그룹 AOA의 풋풋한 사랑이야기가 시작됐다.
22일 걸그룹 AOA가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Heart Attack)'의 타이틀곡 '심쿵해'로 돌아왔다. '짧은치마', '사뿐사뿐' 등 섹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은 AOA는 '심쿵해'에서는 스포츠걸 콘셉트를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공개된 '심쿵해' 뮤직비디오에서 AOA는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처럼 라크로스 경기를 중심으로 한 남자와 사랑에 빠진 초아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초아의 바람과 달리 그는 설현에게 마음을 뺐긴 듯 했고, 초아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그를 향한 구애를 이어가며 풋풋한 로맨스를 선보였다.
또한 AOA는 섹시함과 스포티한 매력을 동시에 드러냈다. AOA는 라커룸과 학교, 체육관, 운동장 등 캠퍼스 곳곳을 배경으로 한껏 물오른 미모를 뽐냈고, 유니폼을 입고 펼친 퍼포먼스에서는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더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심쿵해' 가사에서는 이성과의 첫 만남의 설렘부터 이성을 향한 유혹을 솔직하게 담아냈다. '자꾸만 심쿵해. 날 보면 볼수록. 가슴이 쿵쿵 돼 나도 모르겠어. 심쿵해. 난 어쩌면 좋아. 자꾸면 니 품에 꼭 안기고 싶어'라는 후렴구가 중독성을 자아냈고, 지민의 앙칼진 래핑이 더해지며 듣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한편, AOA는 오늘(22일)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소재 악스코리아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심쿵해'를 포함한 세 번째 미니 앨범 '하트 어택'을 최초로 공개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 AOA ⓒ '심쿵해' 뮤직비디오 캡처]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