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4:25
연예

'너를 사랑한 시간' 설렘 가득 티저 포스터 공개 '달달'

기사입력 2015.06.15 08:0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SBS 신규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이 달콤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15일 '너를 사랑한 시간'은 하지원과 이진욱의 따스한 분위기가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예열에 나섰다. 
 
극중 하지원과 이진욱은 반평생을 함께 해 온 34살 동갑내기 17년지기로 호흡을 맞춘다. 하지원은 솔직당당한 34살 커리어우먼 오하나역을, 이진욱은 자타공인 동네킹카 항공사 부사무장 최원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17년을 지내온 사이.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서로를 향해 마주보고 앉은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햇살이 비추는 듯한 따뜻한 색감과 커피를 들고 마주 앉은 하나와 원이의 모습은 평범한 일상이 서로로 인해 특별해 지는 느낌을 가져다 주며 마음 깊숙이 따뜻한 설렘을 선사한다.

'너를 사랑한 시간' 제작진 측은 "하지원-이진욱의 표정과 분위기가 너무 좋아 본 포스터에 앞서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게 됐다"며 "하지원-이진욱은 극중 하나와 원이로 완벽히 빠져들어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두 사람의 달달한 케미로 꽉 채워질 '너를 사랑한 시간'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너를 사랑한 시간ⓒS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