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21:36
연예

'너사시' 이진욱, 캐릭터 컷 공개…'완벽 제복+훈훈 미소'

기사입력 2015.06.13 08:04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이 갖고 싶은 ‘흑기사 남사친(남자사람친구)’으로 변신한다. 

오는 27일 토요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 측은 13일 ‘최원’으로 변신한 이진욱의 캐릭터 컷을 첫 공개했다.
 
이진욱이 맡은 최원은 항공사 부사무장으로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기럭지를 보유한 ‘자타공인 동네킹카’다. 부드러운 외모에 걸맞은 젠틀함으로 모두에게 인기 만점인 그의 본성을 깨어나게 하는 것은 오직 반평생을 함께해온 17년지기 ‘여자사람친구’ 오하나(하지원 분)다.

원은 얄밉도록 깐죽거리며 하나를 도발하는 ‘귀여운 분노유발자’ 같은 모습과 함께 우정이라는 이름으로 하나의 옆을 변함없이 지켜온 ‘흑기사’ 같은 면모로 여심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항공사 부사무장 최원으로 변신한 이진욱의 모습이 담겨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항공사 유니폼을 갖춰 입고 단정하게 머리를 빗어 넘긴 그의 모습에서 스마트하고 젠틀함이 물씬 풍겨져 나오는 동시에 각 잡힌 ‘제복’에 의해 느껴지는 남성의 향기가 시선을 압도한다.

제작진은 “이진욱 특유의 그윽하고 달달한 눈빛에 현장에 있는 여자스태프들 모두 ‘저런 남사친이 있으면 좋겠다’며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을 한다”면서 “이진욱의 꿀처럼 달콤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길 ‘너를 사랑한 시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후속으로, 오는 2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너를 사랑한 시간' ⓒ SBS]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