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4:28
게임

넥슨, 신작 학원 RPG ‘아르피엘’ 비공개 시범 테스트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2015.06.04 13:48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슨은 엔진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학원 RPG ‘아르피엘’의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6월 2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arpiel.nexon.com)를 통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넥슨캐시’(2천 원)를 지급하며, 플레이 후 설문조사에 응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아르피엘 캐릭터 상품을, 후기를 남긴 유저 중 5명에게는 ‘넥슨캐시’(10만 원)를 각각 선물한다.
 
이와 함께 유저 간 양방향 커뮤니티를 특화 시킨 ‘아르피엘 엔유’(http://u.arpiel.nexon.com)를 오픈했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직관적으로 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팬 아트, 게임 및 캐릭터 설정에 관한 글을 직접 쓸 수 있는 등 다양한 창작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후 각 캐릭터 별 테마송과 웹툰 연재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물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와 박진감 있는 전투가 매력적인 신 감각 학원 RPG ‘아르피엘’은 세계 복원을 위한 아르피엘 학원 학생들의 산산조각이 난 마법의 거울 조각을 찾는 여정을 배경으로 하며, 전투 외 다양한 취미 및 동아리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르피엘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르피엘 공식 홈페이지 및 아르피엘 엔유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