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3:34
연예

'너를 기억해' 서인국·장나라, 커플샷 공개 '설렘 가득'

기사입력 2015.06.04 08:25 / 기사수정 2015.06.04 08:25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의 남녀주인공 서인국, 장나라의 커플샷이 공개됐다.

4일 '너를 기억해' 측은 독설마저 섹시한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 분)과 경찰대 출신 엘리트 여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이 함께 자리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있는 모습만으로도 설레는 조화를 완성시키며 본 방송에서 보일 이들의 호흡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너를 기억해'에서는 차지안이 이현을 오랜 시간 관찰하고 추적해 온 이유, 그리고 두 남녀가 함께 같은 사건을 수사해나가며 쌓여가는 이야기들이 로맨스의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특히 서인국과 장나라는 어떤 상대를 만나도 파괴력 있는 조화를 만들어내는 로코 장인이라고 평가를 받고 있는 배우들.

특히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에게만큼은 한없이 다정하고 부드러운 지고지순한 로맨스를 선보였던 서인국이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감정은 물론, 눈빛부터 달라지는 그의 디테일한 연기를 보여주는 것 역시 '너를 기억해'를 관전하는 또 다른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로코 내공의 소유자' 장나라 역시 보기만 해도 미소 지어지는 사랑스러움으로 상대역과 환상의 조화를 선보인 바 있어 기대를 더한다.

서인국과 장나라의 남다른 호흡은 오는 22일 첫 방송하는 '너를 기억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 CJ E&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