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5.27 13:46 / 기사수정 2015.05.27 13:56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이하늬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셀카 비법을 공개한다.
27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2015'에는 '내 인생 최고의 셀카'를 주제로 셀카를 예쁘게 찍기 위한 노하우를 전한다.
MC 이하늬는 자신만의 셀카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한다. 그는 "부드럽고 귀여운 느낌을 내고 싶을 때는 왼쪽 얼굴을 찍는다"며 "카리스마 있고 우아한 느낌을 내고 싶을 때는 오른쪽 얼굴을 찍는다"고 털어놨다.
이어 "얼굴이 동그란 편이라 입을 살짝 벌려 미소 지어야 예쁘더라. 그 상태에서 숨을 약간 들이마신 후 찍으면 완성"이라고 셀카 찍는 팁을 전했다.
또 "원래 혼자 찍는 건데 여러 사람이 모인 앞에서 하려니까 부끄럽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웃음을 자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수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어플의 보정 기능이나 필터 기능을 사용하지 않아도 완벽한 셀카를 찍을 수 있는 무보정 메이크업 비법도 전할 예정이다.
토킹미러에는 걸그룹 시크릿의 송지은이 출연해 조명을 활용하는 걸그룹 셀카 찍기 노하우는 물론 드라마틱한 효과를 자랑하는 뒤트임 아이 메이크업 노하우도 밝힌다.
'겟잇뷰티 2015' 셀카편은 27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겟잇뷰티2015ⓒ온스타일]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